대학생인 요시노는 타케시의 엄마인 유우를 짝사랑하다 그녀를 노리기 위해 타케시의 친구 행세를 한다. 유우는 요시노의 속셈도 모른 채 타케시에게 우등생 친구가 생겨 기뻐한다. 어김없이 유우를 만나기 위해 타케시의 집에 놀러 온 요시노는 유우를 보며 망상에 빠지고, 그녀를 향한 참을 수 없는 성욕으로 인해 결국 행동으로 옮긴다. 유우는 타케시와 만날 약속을 했다며 찾아온 요시노를 타케시가 올 때까지 집에서 기다리게 한다. 요시노는 집안일을 하는 유우에게 접근해 마사지를 해주겠다며 신체를 접촉하고, 마사…… 대학생인 요시노는 타케시의 엄마인 유우를 짝사랑하다 그녀를 노리기 위해 타케시의 친구 행세를 한다.
유우는 요시노의 속셈도 모른 채 타케시에게 우등생 친구가 생겨 기뻐한다.
어김없이 유우를 만나기 위해 타케시의 집에 놀러 온 요시노는 유우를 보며 망상에 빠지고, 그녀를 향한 참을 수 없는 성욕으로 인해 결국 행동으로 옮긴다.
유우는 타케시와 만날 약속을 했다며 찾아온 요시노를 타케시가 올 때까지 집에서 기다리게 한다.
요시노는 집안일을 하는 유우에게 접근해 마사지를 해주겠다며 신체를 접촉하고, 마사지는 강제적으로 그녀의 몸을 탐하게 될 정도로 강도가 심해진다.
본색을 드러낸 요시노는 유우를 본격적으로 사랑하고 그녀도 어쩔수 없는 듯 체념하며 그를 받아 들인다.详情